안개꽃 꽃말🌸

안개꽃 꽃말🌸

2019. 8. 29. 11:13초록식물,꽃 너란아이♥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안개꽃 꽃말을 알아보려해요~
안개꽃도 색깔에  따라 꽃말이 다르다고하더라구요~

안개꽃은 항상 뒤에서 빛나는 존재죠,
메인 꽃 뒤에서  반짝반짝 빛나게 해주는 그런
없으면 안댈 존재,
하지만 전 안개꽃만 있는 다발을 좋아해요..
연애때..
저희 신랑이 항상 안개꽃 선물한기억이 나네요..
지금은..사달라고해도  안사주는..우리 신랑😭😭


안개꽃 꽃말을 알아보던중.
꽃말 이야기가 있더라구요..
지금부터~~  이 이야기를 잘 들어보세요..

제니라는 여인이있었다.아름다운 외모로 동네 남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그러던 어느 날 바닷가를 걷다가 바닷물에 빠지게 되는데 마침 그 옆을 지나던 해군장교가 구해주었다.
이런 인연으로 생명의 은인인 해군장교와 사랑에 빠지게 된다.
하지만 군인의 신분이기 때문에 전쟁터로  가게되었고,어느 날 전사했다는 소식이 들려온다.
제니는 슬픔에 잠겨 집안에서 나오지 않고 지냈다.

그러던 어느날,
부잣집 아들이  제니에게 청혼을한다.
하지만  슬픔 속에서 장교를 생각하던 그녀는 그 청혼을 받아들일  수가 없었다.
이에 화가 난 부잣집 아들은 자신과 제니가 결혼을 할 것이라고 거짓 소문을 퍼트린다.
그런데 전사했다던 해군장교가 돌아왔다.
귀환 소식을 듣자 부잣집 아들이 나타나서 해군 장교를  칼로 죽이려했다.제니가 싸움을 말렸지만 소용이 없었다.
그런데 갑자기 바닷가 쪽에서 안개가 피어난다.그러자 부잣집 아들은 해군장교가 안 보이는 중에 자신을 공격할 것 같은 불안감에 칼을 휘두르면서 이리저리 날 뛰다가 실수를 하여 자신을 찌르게 된다.
그 후 안개가 걷히고 제니와 장교가 만난 자리에 조그맣고 하얀 꽃이 한가득 피어났다고 한다.

분홍색 안개꽃 꽃말-기쁨의 순간
보라색 안개꽃 꽃말-깨끗한 마음
흰색 안개꽃 꽃말   -사랑의  성공,순수한 마음
파란색 안개꽃 꽃말-영원한 사랑

'초록식물,꽃 너란아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합 꽃말💐  (4) 2019.08.31
아네모네  (4) 2019.08.30
수국 꽃말  (4) 2019.08.28
실거베라🌼  (2) 2019.08.13
해바라기🌻  (2) 2019.08.13